자주하시는 질문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메뉴

쇼핑몰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똑같은 제품인데 구성품, 디테일, 원산지가 달라요.

    A

    입고시기에 따라 제품의 원가, 원산지, 구성품, 상품의 디테일 등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2. Q출고 전 주문 취소 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상품 발송 전 준비단계에서는 취소 가능합니다.

    마이페이지 > 주문/결제 > [취소하기] 버튼 클릭하여 요청 바랍니다.


    단, 배송준비 중 상태에서는 출고 작업이 진행되므로 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며,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반품을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  3. Q

   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

    A

    비회원 주문하기 통해서 구매 가능합니다.

    회원가입 시 받을 수 있는 쿠폰 및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.


    비회원인 경우 고객님의 주문번호로 주문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4. Q

    카드 무의자 할부 몇개월까지 되나요

    A

    매월 제공되는 무이자 할부 이벤트는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5. Q

    고객센터 업무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: 10:00 ~ 17:00 / 점심 : 12:30 ~13:30 입니다.


    ※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.

  6. Q

    A/S가 안될 수도 있나요

    A

    사용에 의한 브랜드 로고가 훼손된 경우, 부속품 등이 분실 된 경우 그 외 임의로 수선을 진행한 경우 추가적인 수선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.

장바구니

총 합계 0 원
장바구니 가기

나의정보

회원로그인

위시리스트

  • 위시리스트 없음

오늘본상품

없음

공지사항 + 더보기
회사명 : MEDABAG / 주소 :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12, 코오롱 디지털타워애스턴 1405호 (1624)호 (가산동)
사업자 등록번호 : 337-87-03026 / 대표 : 조문희 / 전화 : 010-7918-7019
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2024-서울금천-1795호 /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: 조문희

Copyright © 2024 MEDABAG. All Rights Reserved.
010-7918-7019

월-금 : AM 10:00 - PM 17:00
점심시간 : PM 12:00 - PM 13:00
주말 및 공휴일 휴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