똑같은 제품인데 구성품, 디테일, 원산지가 달라요.
입고시기에 따라 제품의 원가, 원산지, 구성품, 상품의 디테일 등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상품 발송 전 준비단계에서는 취소 가능합니다.
마이페이지 > 주문/결제 > [취소하기] 버튼 클릭하여 요청 바랍니다.
단, 배송준비 중 상태에서는 출고 작업이 진행되므로 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며,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반품을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
비회원 주문하기 통해서 구매 가능합니다.
회원가입 시 받을 수 있는 쿠폰 및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.
비회원인 경우 고객님의 주문번호로 주문확인이 가능합니다.
카드 무의자 할부 몇개월까지 되나요
매월 제공되는 무이자 할부 이벤트는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고객센터 업무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: 10:00 ~ 17:00 / 점심 : 12:30 ~13:30 입니다.
※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.
A/S가 안될 수도 있나요
사용에 의한 브랜드 로고가 훼손된 경우, 부속품 등이 분실 된 경우 그 외 임의로 수선을 진행한 경우 추가적인 수선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.
월-금 : AM 10:00 - PM 17:00
점심시간 : PM 12:00 - PM 13:00
주말 및 공휴일 휴무